암&난치병 대사치료

제목

암치료에 고농도 비타민C 정맥점적요법의 기전 , 효과

 

라이너스 폴링은 괴혈병치료에 비타민C의 효력을 발견한 뒤에, 처음으로 비타민C정맥주사요법( IVC )를 제안하였습니다.

그 후 폴링과 동료들은 1970년에 처음으로 암치료에 비타민C를 사용하였습니다.

그들은 비타민C 정맥주사 요법이 암세포에 살상효과가 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 이후 여러 가지 종류의 암치료에 다양하게 쓰여 치유효과를 보이고 있습니다.

 

암세포 살상효과 이외에도 비타민C정맥주사는  

 

   ▲암성 통증을 줄여주고 ,  

   ▲신체중요 장기를 디톡스 해주고 ,  

   ▲면역을 증진시키고 ,  

   ▲암의 신생혈관 생성을 억제하고 ,  

   ▲항암제 치료나 방사선 치료의 효력을 상승시키고 부작용을 줄여줍니다. 

 

비타민C를 혈중농도 400mg/dl이상으로 올리면 , 비타민C가 산화되어 DHA(dihydroascorbic acid )로 변하며 세포막에 있는 당수용체인 GLUT1에 흡수되어 세포 속에 들어가 다시 비타민C로 환원되면서, 세포내 글루타치온 이나 NADPH등을 떨어트리고 과산화수소등의 ROS를 발생시켜 암세포의 괴사를 가져옵니다.

 

푸에트리코의 연구결과 IVC에 특수한 형태의 경구비타민C ( Bion-C Lipospheric C )와 알파리포익산(aLA)를 첨가하면 효력을 증진시킨다고 하였습니다.

 

IVC의 항암효과를 높이려면 

 

1) 비타민B12 (hydroxycobalamin 1000ug)를 매주 주사합니다.

암세포에만 살상효과가 있는 cobart ascorbate로 변합니다.

2) 비타민 K ( K2,K3 )리포익산 ( 300mg 경구요법 , 하루 2회복용 )

리포익산은 비타민C가 신체에서 오랫동안 항암레벨로 작용하게 순환시킵니다.

 

연구에선 단독 고용량 비타민C정맥주사 단독으로는 암세포를 충분하게 죽이는 것은 부족하다고 결론 내었으나, 비타민K와 더불어 특히 리포익산을 함께 쓰면 대장암 세포를 죽이는데 탁월한 효과를 내는 것을 발견하였습니다.

비타민C와 리포익신을 10 : 1 ~ 3500 : 1 비율로 투여하면 상승효과가 나타나며,  

이러한 제제로 단지 4.5mM 농도에서도 모든 암세포의 50%를 죽였습니다. 

 

런던의 Dove ClinicDr. Julian Kenyon우리의 주 프로토콜은 75g 비타민C를 증류수에 섞고, 마그네슘, 아연, 크롬, 셀레늄, B12, 비타민B 을 같이 주사하는 것입니다.  

고농도 비타민C치료에는 리포익산을 함께 쓰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리포익산은 그 기전을 알 수 없지만 비타민C의 항암효과를 증폭시킵니다.” 라고 말 합니다. 

 

비타민C 농도를 항상 높게 유지하는 문제로 리오단 등은 리포익산을 발견하였습니다. 리포익산은 수용성 과 지용성 다 작용하는 항산화제이며 비타민C를 순환시켜 비타민C의 항암효과를 높여줍니다.  

비타민C 와 리포익산의 비율이 10:1 이 되면, 암세포를 죽이는데 필요한 비타민C의 용량이 1/7로 줄어듭니다. 

 

경구 비타민C를 먹는 이유는 혈중 비타민C의 농도를 유지시켜 암세포가 비타민C에 내성이 안생기게 하기 위함입니다. 

 

“ IVC를 비타민K나 리포익산과 함께 치료하면 암세포를 죽일 것입니다.    

그러나 일주일에 2번주사 와 같은 간헐적인 비타민C주사치료는 암세포가 내성이 생길수가 있습니다.“ 

 

암세포가 비타민C의 산화손상에 의한 세포자살기전(Redox-induced apoptosis)에 내성이 생기면  

기대 생존율이 낮아질 것입니다. 이러한 비타민C주사의 내성을 막으려면 비타민C의 혈중레벨을 높이기 위하여, IVC 와 더불어 메가도즈 비타민C 경구요법을 설사하기 직전의 용량으로 수시로 먹어야 합니다.  

이러한 치료는 리포익산이나 motexafin gadolinium을 같이 사용하면, 끊임없이 산화손상 반응을 일으키게 하여 상승효과를 냅니다. 

 

Liposomal 비타민C가 혈중농도를 올릴 수 있습니다.

리포익산은 비타민C의 암세포 살상효과를 5배 증가시킵니다.

리포익산도 비타민C와 마찬가지로 정상세포에는 안전합니다.  

 

비타민C 와 리포익산의 경구투여는 암세포를 죽이는 혈중레벨에 도달합니다.**** 

 

리포익산의 용량은 비타민C 용량의 10%정도이며 독성이 적습니다. 

 

보고에 의하면 비타민C 와 리포익산 조합이 가장 부작용이 적은 경구 항암치료제 입니다.**** 

 

비타민C 1 mmol/L (18.0182mg/dl)이 비타민C의 항암용량의 시작입니다.

리독스 사이클을 일으키는 퀴논인 비타민K3를 리포익산을 대신하여 쓸 수가 있습니다.

비타민C 와 비타민K3를 같이쓰면 개벽적으로 쓴 것보다 10~50 배의 항암효과가 있습니다.

비타민K3는 리포익산보다 더 효율적이지만, 독성이 더 강하고 정맥주사시 주의를 요합니다

 

경구요법으로도 항암효과를 일으킨다는 증거가 있습니다.

 

투여방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

비타민C K3를 일정기간 투여한 후에, 비타민CaLA를 투여하는 방법을 쓸 수도 있습니다,  

또한 비타민C 와 비타민E를 쓸 수도 있습니다.  

 

Aiden Clinic에서는 hollow fiber tumor을 살상하는 IVC의 농도인 700mg/dlIVC-Max를 사용하면 120mg/dl 에서도 같은 살상효과를 얻을수 있다고 하였습니다.

IVC-Max (VK, Quercetin,Grape seed extract...)IVC의 효율을 증가 시킵니다.

 

Dr. Cathcart , Dr. Hickey, Dr. Robert 와 캔사스 대학 프로토콜에 따르면 :

 

K3 나 리포익산을 IVC에 첨가하면 비타민C의 농도를 훨씬 더 높고 오래 유지할 수 있을 것입니다,

Vascustatine 이나 imm-kine 같은 면역제도 합께 사용하십시오.

 

Dr.Hickney Roberts에 의하면 IVC는 단지 암세포의 65%만 죽이고 더 강력한 암세포는 남겨 두므로,  

남아 있는 암세포를 처치하기 위해서는 면역시스팀이 활발하게 작동해야 합니다. 

암의 혈관형성도 감소시킬 것입니다.

 

Dr. DriskoIVC할 때 비타민B의 첨가는 암을 소멸시키는 과산화수소의 형성을 감소시킨다 하였습니다., 

이러한 제제들은 비타민 C의 효력을 상승시킬 것입니다. 

 

IVC프로토콜은 비타민C뿐만이 아니라 비타민E , 비타민 K2 , 리포익산, Grape seed extract 와 면역증강제제도 포함해야 합니다. 

  

주사를 안 맞는날엔 경구제제를 복용하는 것이 IVC에 큰 도움을 주어 성공적인 암치료가 될 것입니다.

첨부파일 다운로드

등록자Dr. 무연(이영철)

등록일2016-08-01

조회수5,012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 인쇄하기
 
스팸방지코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