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대사환자 식이요법

제목

말론산 제독요법

우리의 몸이 제독을 하는 일반적인 방법은 침입한 물질에 메칠기를 붙이는 방법입니다.

이러한 경우는 다음과 같은 반응이 일어납니다;

 

malonic acid + methyl group --> methyl malonate

 

그러나 메칠기를 전달하려면 비타민B12 , 엽산, SAM (S-adenosyl methionine)가 필요합니다. 조직의 비타민B12와 엽산을 고갈시킬 것이지만, 적어도 말론산은 없어질 것입니다. 물론 신체는 지속적으로 독성을 띈 methyl malonate를 제거 해야만 하지만 , 그것은 다른 이야기입니다. 메칠레이션의 다른 문제점은 당신의 메칠기( methionine, choline, betaine) 공급을 고갈시킨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교대로 다른 대사물질(glycine,

taurine, cysteine, lecithin, hormones, and neurotransmitters) 을 고갈시킵니다.

SAM 공급을 유지하면 S (sulfur) A(adenosyl)의 공급을 유지하는 것이며, 호흡이 방해되면 생성되지 않는 adenosine triphosphate(ATP)에 관여합니다.

 

종양에 침범당한 기관은 비타민이 부족해지고 영양에 취약해집니다.

그래서 신체의 나머지 기관은 그곳에 더 많은 영양을 보내 유지하려 합니다.

 

당신의 종양이 있는 기관은 비타민B12, 엽산, 메칠기 그룹((methionine, betaine), (cysteine) 그리고 비타민C를 섭취하자마자 말론산이 제거될 것입니다. 그러나 종양자체에선 말론산이 제거되질 않을 것입니다. 종양주변에는 단단하고 두꺼운 외피를 갖고 있어, 이러한 영양제가 들어갈 수가 없어, 우리는 21일 프로그램 중 2주째를 기다려야만 합니다.

 

이제 우리는 말론신을 methyl malonate로 제독할 수 있습니다.

그다음은 어떤 경로가 있나요? 3단계의 경로가 있습니다 :

 

 위의 요소가 모두 M으로 시작하므로, 나는 그들을 “M-family"라 부릅니다.

다행스럽게도 단지 바타민 C 만으로도 나머지를 제독할 수 있습니다.

암 세포는 자신 스스로 제독할 능력이 없습니다. 그러나 해독 성분을 공급해 주면 제독요법을 실행할 것입니다.

우리는 단순히 이러한 보조제에 의존해 있을 수만도 없고, 말론산을 함유한 식품을 피할 수 만도 없습니다. 불행히도 우리는 밤에도 보충제를 먹으며 의존할 수 밖에 없습니다.

 

Other Malonic Acid Sources

 

일단 말론산이 모든 종양의 공통분모인 것을 발견한 뒤, 모든 곳을 조사하였습니다.

먼저 나는 촌충의 단계가 위치하는 곳에 말론산이 있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그 후 음식에서 발견되었습니다. 그 이후로 치아보철물의 프라스틱에서 말론산이 스며나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모든 종류에서 나타났습니다 : 복합재료, 세라믹, glass ionomers, 포세린- 그들은 모두 acrylate66을 갖고있기 때문일 것입니다.(66))

그 후로 가장 최근에 알아낸 것은, 가열한 기름을 먹어 생긴 acrylic acid는 우리의 대사에 의해 말론산으로 바뀐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마지막 소스는 오염원입니다. 말론산은 아주 흔한 오염물이라 가공된 식품, 약품, 소독제, 바디제품에 들어 있고, syncrometer로 꾸준히 발견됩니다. malonate는 만연한 관계로 당신은 이미 전부를 제거 했어야만 합니다.

편충을 제거하고, 치아 프라스틱을 제거하고, 음식에서 제거하는 과정을 해야 합니다.

(66) Riihimäki, V., Kivelä-Ikonen, P., Ruuth-Rautalahti, K., Louekari, K., Acrylic

Resins, Occupational Medicine Third Edition, 1994, ch. 51, p.754.

 

첨부파일 다운로드

등록자Dr. 무연(이영철)

등록일2018-01-30

조회수744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 인쇄하기
 
스팸방지코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