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치매와 닥터하칵테일 요법

요즘 100세 시대에 치매가 크게 사회문제로 부각되어서 우리나라 유력 일간지인 조선일보에서도 치매 특집기사를 게재하는 한편 상담실을 운영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미국의 레이건 전 대통령은 "나는 이제 내 인생의 석양으로 가는 긴 여행을 시작합니다."라는 성명서를 발표하여 많은 이들을 가슴아프게 하였습니다.
현재 생존해 있는 우리나라 전직 대통령 중 한분도 치매에 걸려 기억이 상실되어 정상적인 생활을 하지 못하고 있다는 사실은 공공연한 비밀이 되었습니다.
 
이렇듯 심각한 치매를 비타민C월드 회원들은 고 하병근 박사님과 네트워크 원장님들의 도움으로 이를 적절히 예방하고 치료할 수 있습니다.
이는 국가적.사회적으로도 우리 자신이 매우 큰 일을 하고 있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하병근 박사님의 저서 '비타민C 항노화의 비밀'에 나오는 치매관련 내용입니다.
 
.......기억력 감퇴는 노화과정인데 건망증이 심해지면 단순한 노화에 의한 기억력 감퇴인지 병적인 망각인지 가늠하기 어려워진다.
 
인간의 뇌세포는 태어나면서부터 냉혹한 생존경쟁을 하면서 적자생존의 원칙에 따라 살아남은 세포가 폭풍성장을 하면서 직렬 병렬 형태로 마치 나뭇가지와 뿌리가 자라듯이 무성하게 뻗어나간다.
뇌의 노화는 뇌 신경세포의 직렬.병렬 연결이 하나 둘 꺼져가며 신경세포의 그 기능이 위축되고 망이 소실되어 가는 과정이다.
 
건망증이라고 표현되는 '순간의 망각', 그 망각이 치매가 아닌지 고민하기 시작하는 노화의 단계에는 젊은시절 만들어진 신경세포들의 다양한 직렬.병렬 연결에 녹이 슬면서 기억력 감퇴를 만나게 된다. 이러한 뇌세포의 퇴화에 가속이 붙어 병적인 모습으로 나타나면 치매나 알츠하이머가 된다.
 
뇌에서는 해마부분이 단기기억을, 대뇌피질이 장기기억을 담당한다.
치매초기는 단기기억 상실로부터 시작해서 차츰 장기기억 손실로 이어진다.
, 치매환자들이 조금전에 들었던 말이나, 오늘 아침에 무얼 먹었는지, 내가 지금 가는곳이 어디인지를 떠올리지 못하지만 가족의 모습과 소리를 기억하고 오래전 살던 집이나 오랜 친구의 얼굴을 기억할 수 있는것은 이러한 이치때문에 그러하다.
치매가 진행되어 대뇌피질의 신경세포가 산화되어 장기기억이 소실되어 가면 추억 이곳 저곳이 잘려나간다. 그렇게 잘려나가는 기억들 속에 추억이 사라지고 아들의 이름이 사라지고 딸의 얼굴이 사라진다.
그동안 자연물이 치매질환에 유용한 치료제가 될 수 있다는 주장이 줄기차게 제기되었지만 의학은 이를 받아들이지 않았다. 자연물이 거대 제약사에 의해 만들어진 약에 대한 정의와 요구조건을 만족시키지 못하면서 치매 치료약 개발이 사실상 단절되었고, 그러는 동안 치매가 인생의 석양으로 가는 여행길을 황폐화시켰다.
 
치매의 치료는 항산화 네트워크의 안정적 구축으로부터 시작해야 한다.
뇌세포속에 지속적으로 일어나는 산화 손상, 산화손상으로부터 야기되는 염증 반응, 염증반응으로 인해 일어나는 기억세포의 손상이 치매에 이르는 길이 될 수 있다.
 
알츠하이머병을 포함한 여러 치매 질환을 치료하기 위해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뇌세포에 일어나는 지속적 산화손상을 바로잡는 일이다.
뇌세포 손상을 가져올수 있는 산화 손상을 바로잡는데 필요한 것이 항산화 네트워크다.
 
우리 몸의 기관중에서 비타민C를 가장 많이 소모하는 곳이 뇌이다.
그러나 비타민C가 건널수 없는 강이 있는데, 바로 '혈액-' 장벽이다.
뇌를 보호하기 위해 만들어진 검문소라 할 수 있는 이 장벽은 혈액을 통해 뇌로 전달되는 물질들을 검역하고 검문해 선택적으로 출입시키는 역할을 한다.
비타민C도 이곳의 검역을 거쳐 뇌 속으로 이동하는데 뇌 세포속에서 글루타치온의 도움으로 각종 호르몬 생성과 신경전달물질의 생성에 관여하고 강력한 항산화제로 활동한다.
노화와 함께 뇌 속 항산화 네트워크의 큰 축인 글루타치온의 생성이 줄어들어간다는 사실만 염두에 두더라도 항산화 네트워크의 보강이 치매예방과 치료에 도움을 주리라는것을 쉽게 알수 있다.
그렇게 해서 신경세포의 손상을 막고 상처 난 신경세포들도 치료해서 기억력을 회복해야 한다.
 
치매와 알츠하이머병에 비타민C, 글루타치온,비타민E가 유용하게 사용될수 있다고 이야기하는 보고서들이 늘고있다..........
 
참고로 하병근 박사님께서는 미국 오하이주립대에서 신경과학으로 박사학위를 취득하셨습니다.
 
요약:
치매예방과 치료를 위해서는 비타민C와 글루타치온 섭취가 가장 중요하며, 글루타치온은
우리 몸에서 20대부터 생성량이 줄어들며 이를 보충해주어야 하고 그 생성을 돕는 물질중의 하나가 MSM 또는 NAC 제품이다.
 
앞으로 비타민C월드에서는 치매예방을 위해 네트워크 선생님들과 함께 켐페인을 전개해 나가겠습니다.
.......................................................................................................................................................
아래 글은 이영철 회장님께서 쓰신 글이오니 많은 참고 바랍니다.
 
Keep Your Brain Alive ( 나이에 맞는 뇌기능 유지방법 )
 
주의 : 리피토와 스타틴계열의 약을 끊으십시오. 그약들은 당신의 뇌를 파괴합니다.
( book: Lipitor Thief of Memory by Duane Graveline, M.D.)
 
당신의 나이에 맞는 뇌기능을 유지하게 하는 많은 물질이 있습니다.
9가지 아이템이 있고 누구나 같은 것을 사용하진 않지만 매우 매우 중요한 아이템입니다
첫 번째로 할 일은 알루미늄제품을 쓰지 않는 일입니다
수은과 알루미늄이 당신의 뇌를 파괴하므로 중금속이 들어있지 않은 예방접종을 해야합니다.
두 번째로 몸안에 있는 알루미늄을 킬래이션 해야 합니다.
소개하는 #1 ,#2 물질이 그 역할을 할 것입니다.
실제적으로 알루미늄을 빼주고 다른 물질과의 상호작용으로 이 두가지를 강력하게 추천 합니다.
알루미늄을 빼주지 않으면 다른 치료는 증상치료만 될 것입니다.
 
#1 – Natural Cellular Defense (NCD by Waiora) – Chelation
 
알쯔하이머의 뇌엔 종종 알루미늄이 축적되어 있어 알루미늄을 킬레이션해야 합니다.
킬레이션이란 어떤물질이 알루미늄과 결합되어 몸밖으로 빼주는것을 말합니다.
 
실제적으로 2가지 과정이 필요합니다.
1) 알루미늄과 결합할수있는 물질을 찾아야 합니다.
2) 알루미늄과 결합된 물질을 몸 밖으로 빼내야 합니다
이 과정이 쉽지만은 않습니다.
알루미늄은 수은과 달리 전위적인 차이가 없어 대부분의 킬레이션 제제는 알루미늄과 결합하지 않습니다. 또한 알루미늄과 결합하는 물질이라도 결합후 몸 밖으로 배출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1 과 #2 품목은 위의 2가지 일을 각각 다른방식으로 해결합니다.
당신은 이 두가지를 각각 다른시간에 같이 시행하셔야 합니다.
“Natural Cellular Defense” (NCD)가 첫번째 아이템입니다.
NCD는 알루미늄과 강하게 결합하여 몸밖으로 쉽게 배출됩니다.
Zeolites는 벌집구조를 갖고 있어 알루미늄을 흡착해서 배출시킵니다.
 
#2A – MSM (Methyl Sulfonyl Methane) – Chelation
 
MSM은 알쯔하이머에 3가지의 작용기전으로 사용됩니다.
한 가지 기전은 알루미늄과 결합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그 결합은 약하고 몸안에 오래 머물지 않습니다.
이 요법은 혈액내 세균을 죽이고 세균독소를 몰아내는 역할도 합니다.
 
#2B – MSM (Methyl Sulfonyl Methane) – Solvent
 
Alzheimer's Research Article을보면 DMSO가 용매제이고
“ red-cellophane-looking”을 녹인다고 하였습니다.
MSM을 섭취하면 이중일부가 DMSO로 변하여 이“red cellophane-looking”을 녹입니다
.
#2C – MSM (Methyl Sulfonyl Methane) – Nutrients
 
MSM의 3번째 작용은 뇌세포의 영양공급입니다. 실제로 알쯔하이머 환자는 기억이 돌아 오더라도 장기적으로 MSM을 복용하셔야 합니다. 이것은 이미 말한데로 용매제 역할도 하고 최상의 영양소이기 때문입니다.
뇌가 실질적으로 필요로하는 3가지 주요 요소를 공급합니다.( 산소 , 메칠기, 설파기 )
 
#3 – NADH – The Energizing Coenzyme
 
우리 몸의 모든세포는 미토콘드리아에서 ATP를 형성하여 에너지를 냅니다.
노화가오면 여러 원인으로 ATP형성이 감소 됩니다.
NADH 와 코엔자임Q10은 ATP형성을 도와 에너지가 나게 합니다
.
#4 – CoQ10
 
Google: site:www.Mercola.com CoQ10
 
#5 – Vibe (liquid), by Eniva
 
이온이 함유된 액상의 비타민/미네랄 제제입니다.
암치료에 쓰였던 제제인데 최근 몇 년동안 치매에 효과를 보였던 제품입니다.
Vibe liquid vendor : http://shop.enivausa.com
 
#6a – Getting The Good Fats Into the Brain – Part 1
 
당신의 식단에서 모든 트랜스지방 과 포화지방을 제거 하십시오.
Johanna Budwig 이 암과 2형당뇨를위해 창시한 버드윅 다이어트를 시행하십시요,
 
#6b – Getting The Good Fats Into the Brain – Part 2
 
코코넛 기름은 MCTs (Medium-Chain triglycerides)를 함유하고 있어 알쯔하이머 환자의 인지기응을 올려주고 때때로 기적같은 일도 일으킵니다.
그러나 지속적으로 드셔야하며 몸의 케톤을 증가시킬수 있므로 케톤이 들은 음식을 피하셔야 합니다
 
#7 – EDTA and/or Chlorella, etc. [May Chelate Some Aluminum!!]
 
EDTA 와 chlorella가 알루미늄을 킬레이션 하기도 하지만, 주된 임무는 수은을 킬레이션 하는 것입니다.
가장 확실한 킬레이션 방법은 병원에서 킬레이션 주사를 맞는 방법입니다.
알쯔하이머는 EDTA킬레이션 치료에 반응을 잘합니다. 15명의 알쯔하이머 환자를 먼저 EDTA치료를하니 거의 회복이 되는 곳을 관찰하였습니다.이것는 환자나 환자보호자 치료하는 사람 모두에게 감사한 일입니다.
Dr Casdorph, M.D. & Dr Morton Walker
 
거대제약업체에게는 반가운 일이 아니었습니다.
 
모든 사람이 EDTA킬레이션 치료를 할수 없어 경구용 킬레이션 제제가 나와있지만 경구용 제제에는 EDTA외에도 많은 물질이 들어 있습니다.
 
다른 추천할만한 제제로는 클로레라가 있습니다
주사용 EDTA를 할수 없다면 클로레라가 대안이 될수 있습니다. 하루 2~3알씩 시작하다 점차 증량하여 하루 15알까지 증량 하십시오.
한가지 주의할 점은 클로레라는 몸에 필요한 미네랄도 뺄 수가 있습니다.
cellfood나 Eniva Vive같은 액상 미네랄 제제로 보충 하십시오.
클로레라는 VitK를 함유하기 때문에 최대량 이상을 드시면 안 됩니다.
혈액응고 저하제와 함께 사용하시면 안 됩니다.
 
#8 – Vitamin B12
 
최근에는 알쯔하이머나 MS의 경우 많은 환자에서 비타민B12결핍과 관련 있단 보고가 나옵니다.
아직도 병원에서 비타민B12결핍의 진단에 소홀하고, 먹는 비타민B12는 주사만큼 효율적이지 않습니다.

첨부파일 다운로드

확장자는gif9_6.gif

등록자비타민C월드

등록일2014-06-25

조회수10,159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 인쇄하기
 

은초롱

| 2014-08-16

댓글등록

msm 성분이 열이 많은 성질이라고 들었는 것 같은데 맞은지요? 맞다면 갱년기 증상에서 속열이 많아 답답하고 더운 감을 느끼는데 복용해도 될런지 많이 궁금합니다

| 2014-09-17

댓글등록

홍익인간2

| 2015-10-16

댓글등록

많은것을 배웠 습니다. 감사합니다.

기적의힘

| 2017-09-09

댓글등록

제발 답장좀 빨리 해주세요...............

스팸방지코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