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지역

제목

하 교수님께 자초지종을 말하겠습니다.

안녕하십니까?
 
다망하신분께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함을 전하면서,
이글을 마지막으로 더이상의 진실게임이나 사실확인등의 작업을 멈추려고 합니다.
 
조금전 이곳 태평양시간대 시각으로 오전 9시 20분경에 DSM사에 다시한번 확인전화를 거쳤습니다.
연결한 싸이트의 전화번호를 이용했으며, 미세한 단어도 놓치지 않기위해 이곳에서 대학교육을 마치고 현직약사인 분을 곁에 뫼시고 스피커폰을 이용했음을 밝혀 드립니다.
DSM사의 통화자는 여성분이었고, 이곳에서 공개적으로 그분의 이름은 밝힐 수 없음을 양해 바랍니다.
 
저는 분명 거짓을 말하지 않았습니다.
1년쯤전부터 뉴욕에 거주하시는 분과 이 근처에 계시는 분의 도움을받아 직접 DSM사에 요청하여 가입승인절차를
거쳐서, 지금까지 3차례에 걸쳐 파인파우더를 구매했고 구입가격 그대로 재분배하여 복용을 했습니다.
저또한 페니한잎도 이익을 취하지 않았으며 매번마다 번거로움과 상당한 손해를 감수하는 처지래서, 최근에는
다시금 비타민C파운데이션 싸이트에서 300g짜리 12병이 들어있는 박스를 구입하여 복용하고 있습니다.
 
이런와중에 예전에 함께나눠드시던 분에게서 구입을 원하는 연락이와서 소비기간을 짧게하려는 단하나의 일념으로
근처에 거주하는 몇분과 연락이 되기를 바라는마음으로 글을 올렸던 것입니다.
제가 구입할 수있는 정확한 가격을 공개한이유는 투명성으로 그분들의 결정에 작은도움을 드리려는 뜻이었습니다.
 
이러한 사정이었음에도 하교수께서 겪하게 반응하시어 저를 공개적으로 거짓말쟁이로 몰아부치시니, 저는 지금까지도 제정신을 차릴 수가 없는 지경에서 헤메고 있습니다.
제 행위가 이 싸이트가 지향하는바의 취지에서 벗어나 있었거든, 먼저 저에게 그러한 내용을 알렸다면 제 성격상
절대로 하지않았을 것입니다.
 
하교수께서 또다시 DSM사에 가격을 확인하였고 사실이 아니라고 하셨습니다.
그렇다면 제가 구입하는 가격이 비싸다는 것인가요, 아님 싸다는 의미인가요?
비싸게 구입하고 있다면 그건 속아서 구입하는 제가 나쁜게 아니고 속여파는 그네들의 잘못 아닐까요?
그렇거든 하교수가 알고계시는 저렴한가격으로 구입할 수있는 방법을 제게도 알려주시면 큰 도움이 되겠습니다.
 
저는 이제 늙었고 몸은 병들었습니다.
무식과 무지함으로 공자님이 말씀하신 하늘뜻을 알지도 못했기에 받들지도 못했으나, 耳順이되어 듣는귀가 순해져서예전의 불같은 성격은 무뎌지고 어느만큼의 욕설에도 참아낼 수가 있습니다.
그렇지만 어렵고 힘든과정의 사람들에게서 하찮은 이익을 취하려는 모리배취급을 하신다면...견디기에 벅찹니다.
 
이제 글을 마감하면서 혹, 저의 진정성이 이해가 되신다면........
이곳에서 공개적으로 거짓말쟁이가 되어버린 저의 작은명예나마 회복시켜 주신다면 큰 영광으로 받겠습니다.
 
   

첨부파일 다운로드

등록자태허

등록일2011-12-10

조회수2,658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 인쇄하기
 

언제나

| 2012-01-05

댓글등록

글을 읽으니 누구신지 알 것 같습니다. 새 website로 이사한 후 user 등록조차 하지 않았었는데 오늘 New York Bronx에 사신다는 박선생님에게서 Vitamin C에 대해 문의전화가 왔습니다. 이야기를 나누다가 전에 이 site에서 알던 분들 근황이 궁금해서 user 등록하고 열람하다가 실망만 하고 다시 덮습니다.

** 가격 차이: 저도 다시 dsm website가서 확인(get price 버튼)해 보아도 ultra fine powder는 $41/kg로 나옵니다. 그런데 그 가격 확인 줄 맨 오른쪽에 Request Quote 버튼이 있는데 아마도 시세가격을 주는 것 같습니다. 제가 이 Request Quote로 가격을 받아봤는데 저한테는 같이 $41/kg로 오는군요. 밑에 붙여놓았습니다.


From: Mourad, Marylou [mailto:Marylou.Mourad@dsm.com]
Sent: Wednesday, January 04, 2012 5:18 PM
To: Soonki Kim
Subject: RE: SalesOrg: 2125, Request for Quote is submitted by Soonki Kim


Hi,

The price is $41.00/kg.

Kind regards,

태허

| 2012-01-05

댓글등록

김 선생님!
오랜동안 소식전하지 못하여 죄송하고 이렇게라도 대하게되어 반갑습니다.
그동안도 건강하셨기를 기원하면서 새해에도 가정에 행운이 함께하길 빌겠습니다.

중부지역의 에디슨근처로 이사는 하셨는지요?
종종 소식을 전하고자 하면서도 번거롭게 해드릴까 조심스러워 연락조차 드리지를 못했습니다.

어느때고 서부지역에 오시게되면 꼭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언제나

| 2012-01-08

댓글등록

Bronx 박 선생님 편에 소 선생님 근황을 들었습니다. 올 해에는 더욱 건강이 좋아지시기를 기원합니다.
네, 저는 작년에 Edison으로 이사하여 잘 지내고 있습니다. 별로 바쁘지도 않으니 시간 나시면 전화 주십시요. 전화번호는 그대로 646-417-3869입니다. 감사합니다.

스팸방지코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