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msm이란?

1. 의의
 msm(Methyl Sulfonyl Methane)은 유기황을 말하며 고대 동양으로부터 20세기 서양에 이르기까지
신비의 물질로 여겨져왔으며 물과 같이 생명체를 구성하는 근본물질중의 하나이다.
실제적으로 우리 인체에 칼슘, 인 다음으로 세번째 많은 미네랄이 유황이며 20대 이후 신체내 유황이 서서히 감소하게 된다.
 
2. 자연속의 유황
(1)광물성 유황
    유황온천, 유황오리, 비료, 성냥등에 사용되는 주원료이며 그외 여러분야에 응용되고 있다.
(2)동물성 유황
   녹용,우황,웅담,사향등 모든 동물의 쓸개에 있다.
(3)식물성 유황
    산삼,인삼,마늘,파,양파,무우,배추,고추,생상,쑥,칡등에 주로 많이있다.
 
3.역사적 고찰
유황은 질병치유의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광물질 유황은 만병을 물리친다는 천하의 묘약으로 알려진
금단(金丹)의 주원료로 쓰여 왔을 만큼 그 약성이 매우 강하다.
그래서 인간이 안전하고 쉽게 먹을수 있도록 많은 방법들을 고안해 냈는데, 우리나라 인기 드라마인 대장금에서도
임금의 난치병을 유황으로 고치는 장면이 방영되었으며, 인산가 죽염의 창시자인 김일훈 선생은 유황오리라는 방식을 통하여 신체의 해독을 하게 하여 많은 사람들의 병을 고쳤으며 이에따라 몇년전부터 유황오리 음식점 붐이 일기도 하였다.
 
이러한 식이유황에 대한 오랜 접목끝에 1960년대부터 미국의 Dr. Stanley Jacob와 Dr. Robert Herschiler의 연구성과를 바탕으로 우리가 먹는 물만큼 안전한 식이유황을 추출하게 되었다.
 
4. 21세기에 있어서 유황의 역할
msm은 보양작용 뿐만 아니라 21세기에 각종 암과 난치병의 원인으로 대두되고 있는 중금속,유해물질,화공독을 제거하는 신비한 해독작용을 하고있다.
세계적인 영양학자인 칼 파이퍼 박사는 20세기가 영양소의 황제인 비타민의 시대였다면 21세기는 msm의 시대가 될것이다라고 밝힌바 있다.
 
5..식이유황의 선택시 주의할 점
msm도 비타민c처럼 원료와 만드는 방법에 따라 여러 등급의 품질로 나누어지고 가격도 천차만별 입니다.
msm(식이유황)은 organic sulfur 를 선택해야 합니다.
하지만 organic sulfur를 추출하는 방법에 따라서 MSM의 순도와 성질이 많이 다릅니다. 

    ■ 결정화 추출법 (crystaliazation) ; 용액에 포함된 결정을 용액의 수온을 낮춰서 결정이 생기게 하는 가장 단순한 방법으로 가격은 싸지만, 불순물이 섞일 가능성이 많아서 효과가 떨어진다. 
  
    ■ 증류 추출법 (distillation method) ; 소주나 기름 분류하는 방법인 증류법인데, 가격은 비싸지만 순도가 높아서 약물로서의 효과가 좋다.
 
 처음 저희 네트워크 병의원에서 너무 쉽게 품절되는  파마낙의 대용물을 찾으려고 시작한 것이 MSM 이었는데, 연구를 거듭하다보니, 파마낙의 대용품이 아니라  획기적인 보물을 찾게된 느낌이었습니다.

하지만 제품별로 너무 효과가 천차만별이었기 때문에  가장 믿을만한 제품을 약 2년간의 검토를 거쳐서 정식 제약회사를 통해서 출시하게 된 제품이 공동구매 MSM 제품입니다.

첨부파일 다운로드

등록자비타민C월드

등록일2014-03-21

조회수17,042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 인쇄하기
 

| 2018-09-23

댓글등록

스팸방지코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