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비타민C암연구회

대한비타민C암연구회는 비타민C 치료의 연구와 보급을 위하여 닥터하 클리닉 네트워크 병의원 원장님들께서 학회형태로 설립하였습니다.
닥터하클리닉 네트워크에서는 직접적인 비타민C 치료를, 대한비타민C연구회에서는 의사들을 대상으로 교육과 세미나를 각각 담당하고 있습니다.
국내에서 초고농도 비타민C 정맥주사 항암요법은 고 하병근 박사님의 비타민C의 항암역할에 대한 깊은 연구를 바탕으로 닥터하 클리닉 네트워크 병의원에서 시작되었습니다. 
비타민C의 항암주사요법은 노벨 평화상과 노벨의학상을 각각 단독 수상한 유일한 인물인 라이너스 폴링 박사(Linus Pauling, 1901~1994, 미국) 와 유안 카메론 박사가 암치료에 도입한 1976년부터 시작되어 리오단 클리닉에서 정립화 되었습니다. 
현재는 비타민C의 항암효과에 관해 수많은 논문이 발표되었으며, 이를 바탕으로 하여 미국 국립 보건원(NIH)과 국립 암 연구소(NCI)가 주목하고, 캔자스 대학과 제퍼슨 대학에서는 각종 암에 대한 임상 연구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암치료에 대해 기존 의학의 항암 주사요법과 비교하여 뛰어난 효과에 반해 부작용이 거의 없는 것이 장점입니다. 
뿐만 아니라, 고농도 비타민 및 항산화 주사요법은 안티에이징에 도입되어 이미 많은 효과가 있음이 입증되어 있으며, 킬레이션요법은 미국에서 연간 100만 건 이상 실시되고 있고, 이미 미국에서 1만여 명의 의사들이 시행하고 있으며, 고농도 비타민C 정맥 주사요법은 1만 명 이상의 의사가 암 치료에 도입하여 적극 시행하고 있습니다. 
대한 비타민C 암연구회에서는 회원들에게 최첨단 정맥주사요법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신 의학 정보를 알려드리고, 항상 환자가 안전한 정맥주사 치료를 통하여 건강을 되찾고 유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연구하겠습니다.